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홈짐 가정용 헬스 바벨 재생고무 원판 10kg 5kg

by @#$%^!@# 2021. 1. 7.
반응형

헬스 바벨 원판

바벨 원판이 오기까지 빈봉으로만 3대 운동을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보름 만에 헬스 바벨 원판이 도착하였다!! 위에 사진은 도착하자마자 박스채로 찍은 사진이다. 내가 산 헬스 바벨 원판은 10kg 2개, 5kg 2개 총 4개를 구매를 하였는데 원래 20kg짜리도 2개를 살려고 했는데 품절이 되어 일단은 남아있는 10kg과 5kg을 우선 구매하게 되었다. 박스는 아무래도 무게가 있는 물건인지라 가장자리 부분들이 좀 찢어져서 오게 되었다. 택배기사님 무거운 물건도 배송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벨 원판
재생고무 원판

박스를 벗기니 위에 사진처럼 바벨 원판 10kg은 비닐에 쌓여서 포장이 되어있었고 원판 5kg은 그냥 비닐 포장 없이 배송이 되었다. 아무래도 원판이라 흠집이 있더라도 쓰는데 지장이 없으니 크게 신경 쓰지 않았을 것 같지만 원판이 정말 거의 흠집 없는 좋은 상태로 배송이 되었다. 바벨 원판을 만지니 옛날에는 10kg은 가벼웠었는데 오랜만이라 그런가 진짜 무겁게 느껴졌다... 

고무 원판

일단은 늘 그랬듯이 걸레로 한번 전체적으로 닦은 다음 나의 홈짐에 옮겨 보았다. 내가 구입한 원판은 더스크랙이라는 곳에서 구매하였고(광고 아님 내돈내산) 우레탄 원판이 아닌 고무원판이다. 우레탄 원판이 냄새가 거의 나지 않지만 좋은 만큼 사실 가격대가 고무 원판보다는 조금 비싼 편이다. 하지만 나는 고무 원판 중에서도 냄새가 적은 1등급 재생고무로 만든 바벨 원판을 구매하였는데 실제로 와서 냄새를 맡아보니 아예 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가까이서 맡지 않는 이상은 거의 나지 않을 정도로 냄새가 적었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표면이 다른 고무 원판과 다르게 매끈매끈하지 않고 우레탄과 비슷게 까끌까끌하였으며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었다. 

고무원판 10kg 5kg

위에 사진은 바벨에 원판을 장착한 모습이다. 드디어 빈봉3대 운동을 벗어나 이제 중량을 꼽고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 20kg짜리를 살려고 다시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으나 역시 아직도 품절... 예전에 언제쯤 20kg짜리가 입고 되는지 물어보았는데 2월달쯤 들어올 거라고 하셨는데.. 좀 더 빨리 들어왔으면 좋겠다. 솔직히 홈짐을 꾸리는데 다른 장비들도 어느 정도 가격대가 나가는 편이지만 원판도 정말 가격대가 많이 나가 좀 부담이 될 수 있는데 재생고무로 만든 원판이라 저렴하게 잘 샀다고 생각한다. 정말 내 돈으로 직접 홈짐을 만드는 과정을 하나하나 담아서 리뷰를 해보았는데 나한테도 정말 재미있는 시간이었고 홈짐을 만들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다. 홈짐 헬스 바벨 원판 말고도 여러 가지 바닥부터 스쿼트랙 벤치 바벨 등 다른 글도 있으니 한번 보시고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